카테고리 없음

요기요 고객센터 연락 정보와 불만사항 처리 안내

4.7/5 (119 Reviews)
LS01

요기요 고객센터 및 불만사항 처리 안내

요기요를 이용하다가 궁금한 사항이나 불만이 생겼을 때, 연락처 및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요기요 고객센터 연락 정보: 전화번호 1661-5270, 영업시간 24시간, 이메일 support@yogiyo.co.kr
  • 불만사항 처리 방법: 요기요 고객센터 또는 요기요 안심센터를 통해 처리 가능하며,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 1661-5255, 이메일 yogiyo.trust@deliveryhero.co.kr, 부정신고 전화번호 1399

불만사항 처리 유의사항

유의사항 내용
요기요 회원 여부 확인 상담 및 보상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주문 후 2주 이내 상담 가능 월 최대 3회 보상 가능, 일반적 할인 및 특수 상황 가격 제외
허위 신고 주의 법적 처벌 가능

 

요기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연락처 및 유의사항 요약

지금까지 '요기요 고객센터'와 불만사항 처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안내드렸습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경우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5270, 이메일: support@yogiyo.co.kr, 24시간 운영
  •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 1661-5255, 이메일: yogiyo.trust@deliveryhero.co.kr, 부정신고 전화번호: 1399
  • 불만사항 처리 유의사항: 회원 여부 확인, 주문 후 2주 이내 상담 및 보상, 허위 신고 주의

자주 묻는 질문 QNA

질문 1. 요기요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전화번호 : 1661-5270

이메일 주소 : support@yogiyo.co.kr

질문 2. 불만사항을 처리하기 위한 요기요의 안내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요기요 고객센터'나 '요기요 안심센터'를 통해 처리 가능하며,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는 1661-5255이고 이메일 주소는 yogiyo.trust@deliveryhero.co.kr입니다. 부정신고 전화번호는 1399입니다.

불만사항을 처리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으로, 요기요 회원 여부 확인, 주문 후 2주 이내의 상담 가능 여부, 월 최대 3회의 보상 가능 여부, 일반적인 할인 및 가격 제외사항, 허위 신고에 대한 주의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질문 3. 요기요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요기요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며, 연중무휴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