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car

아이오닉5 리스 장기렌트 비용 견적 후기

4.7/5 (119 Reviews)
uinfoshop 2023. 5. 20.

아이오닉5 리스 장기렌트 비용 견적 후기 공유 드립니다. 아이오닉5의 월 리스료는 대략 80만원 전후로 책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전기차 특성 상 비교적 높은 가격대라고 할 수 있지만, 이는 차량 가격이 높은 편이기 때문이며, 같은 등급의 내연기관 차량과 비교할 때 약 20만원이나 높은 대여료가 책정된다고 합니다.

 

아이오닉5를 실제로 사용하신 한 사용자의 후기를 보면, 전기차 가격이 아직은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만약 출고가가 30~40%만 낮아진다면 전기차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전기차 개발과 공급이 우상향이 확실하므로 2G 피처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가는 것처럼 전기차로의 세대교체는 불가피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아이오닉5 리스는 비교적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전기차로의 전환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다면 충분히 고려해 볼만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5 장기렌트 후기

This is 아이오닉5 리스 장기렌트 비용 견적 후기

먼저, 아이오닉5 롱 레인지 익스클루시브 2WD 모델에 대한 장기렌트 견적을 받아본 한 사용자는 차량 가격이 52,615,900원이라고 합니다. SK렌터카에서는 장기렌트 전용 물량이 소량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경기도 부천에서 2021년형 아이오닉5 2WD 롱레인지 익스클루시브 모델을 장기렌트로 출고받은 사용자의 후기를 보면, 아틀라스 화이트 색상에 다크페블 그레이 실내 옵션, 플래티넘 실내 V2L, 현대스마트센스, 컨비니언스 프레스티초이스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이 사용자는 보조금을 반영하여 장기렌트로 차량을 출고받았다고 합니다.

 

 

아이오닉5 장기렌트 비용




 

아이오닉 5 장기렌트 디렉트의 표준 월 렌탈료는 40만 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선수금을 납부하지 않고 차량가 전체를 할부하는 방식으로 한다면 매월 775,200원을 납부해야 합니다. 한 사용자는 아이오닉5 장기렌트에 대해 매달 렌탈료 36만원에 견적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SK렌터카에서 견적을 받은 아이오닉5 Long Range 익스클루시브 2WD 모델의 차량 가격은 5,005~6,135만원이었습니다.

 

아이오닉5 장기렌트는 사업자 (법인 및 개인사업자)에게는 비용처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비용처리는 1년에 1,500만 원씩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에 따라 적용되며, 과세 구간을 낮춰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5의 가격은 46,956,135원이며, 주행 가능 거리는 충전 한 번으로 319458km입니다. 지원금은 평균적으로 800~1200만원으로, 지역에 따라 상이합니다.

 

 

✅ 👉 아이오닉5 최저가 견적 살펴보기 👈 ✅

 

 

아이오닉5 렌트 비용

SK렌터카에서 아이오닉5 Long Range 익스클루시브 2WD 모델을 장기 렌트할 경우 외장 색상은 사이버 그레이, 내장 색상은 블랙모노톤으로 설정하고, 추가 옵션으로 컨비니언스를 추가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2ch 블랙박스 기본 장착 및 썬팅으로 전면 35%와 측후면 15%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기 렌트의 계약 기간은 36개월, 48개월, 60개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약정 주행거리는 1만Km 이하, 1만 5천Km 이하, 2만Km 이하, 3만Km 이하, 4만Km 이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약 기간과 약정 주행거리에 따라 렌탈료가 달라집니다. 선수금을 30%로 설정한 경우, 아이오닉5 롱레인지 익스클루시브 2WD 모델을 매달 361,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표준 렌탈료인 매달 752,493원에서 다이렉트 기본할인과 특별할인을 거친 후, 선수금을 통해 매달 328,849원을 차감받은 결과입니다. 단기 렌트에 관한 더 구체적인 정보를 찾고자 한다면, 렌트카 회사에 직접 연락하여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신차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견적

신차 장기렌트/리스 관련 꿀팁
신차 장기 렌트카 견적 | 가격 | 장단점 | 보증금 | 특징 후기
SK장기렌터카 다이렉트 비교 견적 후기
롯데 렌터카 장기렌트 가격 | 견적 | 진실 | 후기
중고차 렌트 이력 | 장단점 | 승계 | 인수 방법
장기 렌트카 비용 | 장기 대여 비용 | 중고차 렌트 가격
만 21세 장기 렌트카 가격 비교 | 이용 후기
법인 장기렌트 비용 | 번호판 | 장단점 | 중고차

 

 

ev6 장기렌트 후기




 

롯데렌터카를 이용한 고객 A씨는 EV6 장기렌트를 계약한 후 4개월간 차량 문제 없이 운행하고 있으며, 일주일만에 차량을 받을 수 있었던 점이 큰 만족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대기업 렌트카 업체를 선택한 이유는 사후 처리나 대응 부분에서 더 신뢰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다른 40대 남성 고객들도 렌트 계약과정부터 탁송까지 담당자의 친절한 상황 설명에 만족하였고, 빠른 출고와 모바일 진행이 편리하다고 평가하였습니다.

 

반면에, 일부 고객은 EV6의 출고 대기가 1년이 넘게 걸린다는 점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였습니다. 그래서 차량을 가장 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장기렌트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타고를 선택한 다른 고객은 가격을 오픈하고 운영한다는 점, 타 업체보다 조금 더 저렴한 점이 매력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하지만 차량만 제공하고, 서비스로 제공되는 썬팅, 블랙박스 등이 없다는 점과 사고가 났을 때 문제가 복잡해질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보험을 개인의 입맛대로 구성할 수 없다는 점에 아쉬움을 표시하였습니다.

 

 

✅ 👉 EV6 최저가 견적 살펴보기 👈 ✅

 

 

롯데렌터카 아이오닉 5

롯데렌터카는 장기대여 계약 체결, 이행, 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아이오닉5를 장기 대여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5의 경우에는 특정 옵션과 함께 제공되는 대여료 정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오닉5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차량의 경우 일반대여료는 월 60만원대에 속합니다. 그러나 프로모션 할인과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면 최종적으로 월 56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롯데렌터카는 또한 빠른출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차 장기렌트 계약을 바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비대면 전자계약이 가능하므로, 바쁘게 생활하는 분들에게도 편리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5는 현대자동차의 독창적 기술인 E-GMP (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 플랫폼의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전장 4,635mm, 전폭 1,890mm, 전고 1,605mm, 축거 3,000mm의 크기로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롯데렌터카를 통해 아이오닉5를 장기 대여하는 경우, 부수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프로모션 차량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재고가 소진될 경우 프로모션이 종료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전기차 리스 가격




 

전기차 리스의 가격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차량 모델, 리스 기간, 허용되는 주행 거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전기차 모델인 '코나 일렉트릭'의 경우에는 배터리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차 가격 중 배터리 가격인 30~40%를 제외하고 2000만원 후반대에 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조금을 제외하면 최종 1000만원 후반에서 2000만원이 됩니다.

 

다른 예로 2023년형 전기차의 가격 정보를 보면 '라이트 2WD' 모델의 가격은 5,260만원, '에어 2WD'는 5,529만원, '어스 2WD'는 5,935만원입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리스 가격도 차량 모델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이외에도 장기렌트나 리스를 운영하는 에이전시를 통해서 전기차를 이용하면, 초기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금은 월 납입금에 포함시켜 계약 기간동안 납부하면 되므로 부담이 적습니다.

 

최종적인 전기차 리스 가격을 확인하려면 선택한 차량 모델과 리스 기간, 그리고 월간 허용 주행 거리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정확한 견적을 얻기 위해 렌터카 회사나 리스 회사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 추천 글